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이다영(李多英)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기사제공  MHN스포츠

출생 : 전라북도 익산시 모현동

가족 : 어머니 김경희, 1남 3녀, 남편(이혼소송 중)

포지션 : 세터, 아포짓 스파이커

신체 : 179cm, O형

배구입문 : 초3년

소속구단 : 2023년 볼레로 르 꺄네

이다영은 가족 모두가 체육인인 가정으로 쌍둥이 언니와 배구를 함께 하고 어머니는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세터 김경희이며 아버지는 육상 필드 종목에서 국가대표를 거쳐 익산시청 육상 감독인 이주형이다. 언니는 펜싱선수였고 남동생은 인하대 배구선구로  뛰고 있다.

 

이다영은 김연경과의 갈등이 원인이 되어 어머니의 비호아래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논란이 터지면서 처참하게 몰락하였다. 학폭 피해자가 김연경과는 관계없지만 이다영이 김연경을 저격하면서 SNS에 올린 피해자 코스프레 게시물을 보고 화가 치밀어 그들의 만행을 세상에 알렸다고 한다.

 

이다영의 사주가 무술월의 을유일주로 무술은 육해 과숙살과 급각으로 태산처럼 강한 기를 갖고 있다. 

길흉화복이 가파르며 극단적일 정도로 결단력이 강하다.

 

지지에서 유술금국을 이루면서 식신재살의 형태가 되고 돈으로 몸을 움직이는 운동선수가 가장 사주와는 잘 어울린다고 하겠다.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해 맡은 일을 완수해 내려는 강한 의지가 있다. 그러나 감정기복이 심하고 의미 없는 것에 고집을 부리는 오기가 있는 모습도 있어 단점이 된다.

 

용신은 목인 비견 겁이 되며 수기인 인수가 도움이 된다.

그래서인지 어머니가 선수생활하는 중 큰 영향력을 미치게 되고 기고만장하여 학폭의 가해자로 전락한 것으로 본다. 

 

재왕신약 사주에 일지의 편관이 강하니 남편의 덕이 부족하다. 재성도 기신이 되어 돈으로 만나고 돈 때문에 헤어지는 부부가 되었다. 23세-32세 을미대운에서 관성이 도움이 될 리 없으니 이다영이 결혼 4개월 만에 별거하였고 가정폭력을 주장하기도 하고 서로 외도를 주장하면서 진실공방 중이다.

 

2022년-2023년이 인묘목을 만나 건록 제왕의 기를 받은 때에 인수와 편인을 만난 것은 도식의 의미로 밥그릇을 뒤엎은 형국이 되니 재성으로 해결할 수밖에 없으니 재물의 손실을 보는 운으로 흉하다.

 

2024년 월주의 천지충을 맞는 운이다. 겁재와 재성의 충살과 지지가 흔들리는 재물의 충살로 "울고 싶은데 빰 때려주는 운"으로 호되게 액땜하는 운이 될 것으로 보인다.

 

33-42세 식상대운에서 천충지합이다. 가정적으로 불편하고 가족이 뿔뿔이 흩어질 수 있는 운으로 안정되지 못하고 타향에서 떠돌이 신세의 삶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43세-62세 인수를 만나는 운에서 비로소 내 집, 내 가정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시기로 용신의 시절인 만큼 마음은 편안한 가운데 생계를 위해서 일은 멈추지 않는 삶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이상의 남자는 인연이 어렵고 외로운 삶을 살아가는 명이다.

 

건강운에서는 신경통, 치질, 허리디스크, 고혈압 등에 유의해야 하고 부인병을 앓을 수 있겠다.

운동선수임에도 뼈는 약한 편으로 생식기 계통의 질병에 시달릴 수 있으므로 임신 시에는 급속도로 건강이 나빠질 수 있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