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조규성(축구선수)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 : 김도훈(superdoo82@yna.co.kr)

경기도 안산시

본관 : 창녕 조 씨

학력

이호초등학교 졸업

 원곡중학교 졸업

안양공업고등학교 졸업

광주대학교 스포츠과학부 중퇴

가족 : 보모님, 누나 2명

신체 : 189cm, O형

포지션 : 스트라이커

주발 : 오른발(양발)

 

조규성은 축구선수로 수려한 외모를 가진 미남이며, 뛰어난 패션 센스까지 가지고 있어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 안양 시절부터 홈경기 때는 경기 종료 후 밀려드는 싸인과 사진 요청 때문에 퇴근이 항상 늦어질 정도였다고 한다. 조기 축구하는 아빠와 실업배구 출신 어머니의 재능을 물려받은 것인지 초등시절부터 축구를 했다고 한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경기에서 역사상 첫 한 경기 멀티골 득점자가 되는 영광을 얻었다. 사주를 보면 축월의 임신 일주로 금수가 많은데 특히 관성이 강하면 남자다운 미남형이다.  정력가가 많다는 금수가 많은 사주의 구성으로 필자는 시간을 을사시로 추정해 보았다.

 

위의 사주에서 용신은 화인 재성이 된다. 또한 관성의 힘이 강하므로 인성의 시절도 보조 용신이 되며 금의 시절에 몸으로 하는 재능을 발휘하는 시절이기도 하므로 17세-56세까지의 금의 대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17세 신해 대운에서 식상을 만나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신왕 한 운세를 지나면서 상무 이전에는 전체적인 프레임은 컸지만 어깨가 넓다는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상무 입단 이후 벌크업을 하면서 몸 전체가 상당히 두터워지고 근육량이 많아졌다는 평을 듣는다. 

 

자신의 SNS가 최근 130만 팔로워가 되면서 날벼락같은 스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는데 2022년이면 관왕한 사주의 주인공에게는 비견, 겁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과도 연결이 되고 유명세를 타면서 인기를 누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수의 운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면 해외로 진출하여 자신의 기량을 더 높이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예측한다.

 

대운을 보면 17세-36세는 신왕 한 지역에서 인수를 만나 어렵고 힘든 훈련도 거뜬히 이겨내는 지구력을 발휘하면서 훌륭한 선수로 자란 것으로 보인다. 타고난 근면성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하나하나씩 재산과 명예를 늘려 나가는 운이며 인생의 기복이 없이 비교적 순탄한 삶을 살아갈 것으로 보인다.

 

흥분을 잘하며 권력과 관록을 가장 중시하는 성향으로 자제력이 강하고 과묵한 편이지만 때로는 결렬하고 자부심이 강하게 표출되기도 한다. 우월심이 강하여 사실적이며 노골적인 면이 있어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경우도 있지만 현재는 인왕 지를 지나고 있으므로 참고 인내하는 성향이 강할 수 있어 문제점이 눈에 띄지는 않을 수 있겠다.

 

매사에 끈기가 있고 재주가 뛰어나며 언변술이 능수능란하고 다방면에 경험과 지식이 풍부하나 고집이 좀 강한 면이 있고 서두르는 단점이 있다. 관성이 지지에만 숨어 있는 까닭에 아직은 두각을 나타내는 일인자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목, 화를 만나는 용신의 시절이 되면 하루아침에 놀라운 일을 겪게 되는 반전의 운이 있겠다.

 

2022년 - 2023년까지는 비견, 겁을 만나는 해운으로 식상을 희신으로 활용하게 되므로 경쟁력에서 우월해질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보이므로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2024년~2025년은 식상이 투간 하면서 기술적인 면에서 한층 더 향상된 모습으로 성공예감이 현실이 되는 운이다.

특히 대인관계 등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겠다. 묘와 절지에서 식상을 만나는 것이므로 욕심을 갖게 되는 것이 가장 위험한 일이 될 수 있음이다.

 

임일주가 사주에서 또다시 금수가 관성이 될 때 해외에 나아가서 활동하게 되면 성공과 명성을 얻게 되는 것은 물론 재물도 함께 하게 되므로 선수생활을 하는 동안은 해외에서 활동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본다.

 

2026년`2027년은 용신의 화운으로 큰 재물이 움직이는 운이 될 것으로 보이고 2027년에는 정임합으로 식상과 재성의 합으로 결혼이나 열애설이 날 수 있는 운이다.

 

37세-56세에 이르기까지 관성의 투간으로 자신의 이름이 알려지는 일에 몰두할 것으로 보이는데 충살로 관성이 전면에 드러나기 힘든 점을 고려한다면  이른 나이에 감독이나 코치 등으로 전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57세~86세까지 용신의 화대운으로 큰 재물을 얻고 여유를 누리며 살 수 있으나 쉬지 않고 자신이 사업을 펼치게 된다면 힘들게 모아둔 재물을 한꺼번에 잃을 수도 있는 운이므로 특히 57세가 되는 2054년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금물이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도하(카타르)=뉴시스] 조성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