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려운 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 : 스포츠한국 이혜영 기자

출생 : 1998년 8월 26일
전라북도 전주시
신체 : 181cm, A형
학력
전주용흥초등학교졸업
전주해성중학교졸업
전일고등학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재학중
가족 : 부모님, 반려묘 연어
데뷔 : 2017년 <사랑의 온도>
 
사주

경신월의 을목(乙木) 일간으로 일간의 힘이 너무 미약하여 정관격으로 인비가 되는 수운과 목운을 희신으로 쓰겠지만 을목이 뿌리를 내리는 것이 중요하므로 토운에 발복 하며 자신의 설 자리를 찾는다고 하겠다.
 
인성운에서는 관성의 힘을 도와주게 되므로 관성이 천을귀인을 타고 있으므로 귀한 존재로 대접받게 되면서 삶의 질이 향상된다고 하겠다. 
 
정관성에 힘을 실어주는 운을 만나면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나 결렬한 야성적인 연출을 볼 수 있으므로 남성다운 매력을 더하게 된다. 사화(巳火)의 망신살은 상관으로 언어와 몸으로 내보이는 끼를 말하게 되므로 자칫 가볍게 행동하거나 함부로 말하는 실수를 할 수 있으므로 적당하게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을사일주는 지성적인 사람으로서 무모하기보다는 조심성이 많은 편으로  성격은 외유내강하여 겉은 온화하나 속은 냉정하고 강직하며 감정이 풍부하고 언변에 능하며 재주가 많다. 
 
14세-23세 임술대운에서는 진로를 확실하게 결정하게 되는 운으로 2017년 식상이 시작되는 운에서
발복 하기 시작했다고 볼 수 있겠다. 
 
24세-53세의 수운으로 인왕지에 들에 되면 가장 힘을 얻게 되는 것이 관성으로 2022년부터 좋은 작품을 선택하게 되고 목의 운에서 용신으로 작용하게 되니  운세가 상승하게 되므로 2024년은 인기를 누리며 큰 재물을 벌어들이는 해가 된다.
 
44세 이전까지는 신약한 기운이 강하므로 의지가 박약한 편이라서 주체성이 없이 자주 흔들리는 면이 있고 고향과의 인연이 없어 타향 객지에서 생활하게 되며 부모와의 인연도 박하므로 고독한 일면도 있다.
 
2025년 을사년으로 을경합이 이루어지는 운으로 좋은 호운과 흉도 함께 존재하는 해로 구설과 사람으로 인한 흉한 기운이 있을 수 있겠다.  공적인 일에서는 좋은 운으로 움직일 수 있으나 관성이 합으로 인성과 대치하게 된다면 재물적 사고나
질병등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2027년 정미년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이미 인연이 땋은사람과의 열애설이 날 수 있는 운이다.
2028년-2029년은 재성의 투간으로 재물이 많이 움직이면서 호기를 맞게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재물운은 크지 않으므로 애써 모은 재산이 하루아침에 손실되거나 재물을 지키기 어려운 경우도 있을 수 있으므로 무리한 투자는 금하는
것이 좋겠다.
 
애정운에서는 색난이 많이 있을 운으로 부부사이는 대립과 갈등으로 침실이 적막하다고 볼 수 있겠다.
만혼이 좋으며 부부생활에서는 인내심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54세-73세의 신왕운세가 최고로 승승장구하는 운이 될 것으로 보이며 제왕 같은 힘의 진수를 보여주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은 심장쇠약, 호흡기 질환, 당뇨 등에 주의해야 한다. 얼굴이 희고 눈동자가 맑으며 치아와 시력이 약하고 
간이 약할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가 필요하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totopurdy_star@fnnews.com fn스타 이승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