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박주미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박주미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72년  10월  5일(2020년 49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3cm, 42kg, A형

배우자 : 이장원

자녀 : 2남

학력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 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성균관 대학교 영상학과

데뷔 : 1992년mbc 21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사주

임자년  기유월  기사일

대운

19.8세 : 정미

29세 : 병오

39세 : 을사

49세 : 갑진

59세 : 계묘

69세 : 임인

79세 : 신축

 

박주미는 1991년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가게 되는데 MBC드라마 [여명의 눈동자]가 첫 작품이다.  1993년 부터 2000년 까지 아시아나 항공 전속모델로 무려 7년간이나 활동한 것으로 유명한데 박주미의 남편도 이 광고를 보고 빠졌다고 한다.  역대 모델들 중에 가장 오랜기간 활동하여 인지도를 올려놓은 터라 사실상 아시아나모델로는 원조격으로 추앙받는다.

 

2001년 SBS드라마 [여인천하]출연후 광성하이텍 이종택 회장의 장남 이장원씨와 결혼하면서 연예계를 잠정 은퇴했다.  광성 하이텍은 피혁제품을 취급하는 중견기업이지만 탄탄하고 안정된 기업이며 비상장 된 회사로 알려져 있다.

결혼후 육아에 전념하면서 2002년에는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입학하였고, 육아에 전념하다 2011년 KBS드라마 [사랑을 믿어요]로 복귀하였다.  

 

박주미의 사주는 유월의 기사일주이다.  십이운성 상으로는 제왕(帝王), 십신상으로는 정인에 해당한다.  일지의 정인은 매사에 인내하고 노력하는 유형이므로 세월이 흐르면서 성공이 이루어지는 일주라고 볼 수 있다.  기토의 기운은 차분하고 중용을 지키는 모습으로 보이고 박주미 처럼 식상왕에 인성이 배우자 자리이면 사주의 구성상 용신이 되는 자리이니 남편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내조에 힘쓰는 현모양처가 된다.

 

결혼후 자녀 육아를 위하여 자신의 활동을 잠정중단하면서 가정에 충실하였던 지난 10여년의 공백기를 보아도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의 꿈을 완전히 접지는 않고 조용히 공부하면서 인내의 세월을 보냈다.  토와 금의 상관격이 되는 사람은 영리하고 명석한 사람이다.  대운에서 화의 운을 만나면 발복하게 된다.

 

 년주가 임자로 재성의 뿌리가 있어 이미 그는 재물의 크기가 크고 부자의 사주라고 할 수 있다.  식상이 왕하니 연예인의 끼를 타고났다고 볼 수 있으며 화성이 희신이라 예의가 바르고 종교적인 신앙심도 깊어  한 번 마음을 정하면 쉽게 변하지 않고 지조가 있다.

 

박주미가 동안으로 유명한데 월지 장생의 기운을 받아 그의 심성이 어린아이 처럼 순수하고 사주의 구성상 합이 있어 주변사람들과 친화력이 좋으며 마음이 따뜻한 인간적인 내면의 힘이라고 할 수 있다.

 

대운의 흐름을 보면 19.8세에 정미대운을 만나면서 해운에서도 식신을 보니 공채 시험으로 당당히 연예인 반열에 등극 하게 되고 30세 병오 인수의 대운에서는 오로지 인수의 역할로 육아에 전념하면서 활동을 쉬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 시기에 자신도 공부하며 노력함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40세가 되면서 무관사주에서 관운을 만나니 본인은 다시 복귀하게 되고 남편의 사업도 번창하게 되는 호기에 접어들게 된다.  운세의 흐름이 후반부로 가면서 관성을 만나면 대길하다고 보는데 자신도 빛을 보지만 남편도 함게 발복한다는 점에서 옛날 같으면 정경부인이 되는 귀한 사주로 보기도 한다.(단 인성이 힘이 있어 관성을 희신으로 쓸 수 있어야 함)

 

40 - 79세까지 관운으로 흐르니 박주미는 나이를 먹어도 늦게 까지 연예인으로서나 가정에서는 귀한 사모님으로 대접받으면서 멋진 인생을 꾸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월지의 식신이 투관하지 않고 오행이 골고루 운행하니  부부사이도 돈독하며 막힘이 없고 자녀중에서도 영리하고 귀한 자녀를 두게 되는 좋은 사주로 말년까지 만세를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