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오지호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오지호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76년 4월 14일(44세)

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 185cm, A형

형제 자매 : 2남 1녀 중 둘 째

가족 : 배우자 은보아,  딸, 아들

종교 : 불교

학력

일로초등학교

서울 대성 고등학교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

소속사 : 이엘라이즈

사주

병진년  임진월  병신일

대운  

17세 : 갑오

27세 : 을미

37세 : 병신

47세 : 정유

57세 : 무술

67세 : 기해

77세 : 경자

오지호는 1999년 CF모델로 데뷔했지만 "듣보잡"에 가까운 처지로 있었다.  잘 생겼지만 연기 못하는 배우 중에서도 무명급인지라 활동 지속 여부도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으나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캐스팅 된 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에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어 연말 시상식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어느정도 인정을 받기 시작한다.

 

주로 드라마에서는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곤 하는데 얼빵하거나 코믹한 연기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 본인은 코믹한 연기 보다는 진지한 인물을 연기하는 것을 선호하는듯 하다.  특히 [추노]에서 조선 제일 검 송태하역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다.

 

결혼한 2014년 이후로 코믹한 역할로 출연한 작품은 거의 없다.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예능인 천하무적 야구단에도 출연하여 팀의 투수겸 4번 타자로 활약했다.  유연성이 제로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인 야구단에서 활동하면서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절친 김성수와 함께 천하무적 야구단의 주전으로 활동했다.

 

오지호는 진월의 병신일주이다.  한 낮에 노니는 원숭이의 물상인데 봄이 익어가는 만춘의 밝은 태양으로 그의 성격 또한 밝고 명랑하면서 인간성 좋은 사람으로 주변에는 알려져 있다고 한다.

 

식상이 희신으로 작용하는 사람이 대게는 필체가 좋거나 어학에 능하기도 하고 다른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 손짓 발짓등을 리얼하게 표현하는 특징이 있어 주변 사람을 즐겁게 하는 능력자 이기도 하다.  대부분 연예인 들은 식상이 왕한 사람이 많은 것도 여러가지 재주를 타고나는 특징 때문이 아닌가 한다.

 

오지호는 식상이 월지에 자리잡고 있으니 식상을 희신으로 쓸 수는 없지만 재주가 많고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천진난만 하며 코믹한 연기에도 능하여 주변 사람을 즐겁게 해 주는 재미있는 사람일 수는 있을 것으로 본다.

 

오지호의 배우자궁은 많은 식신을 다 감싸줄 수 있는 재성이 자리잡고 있어 일단 소통에 도움은 될 수 있다고 본다.  많은 식신이 재성에 다 쏟아지는 형태이니 그의 배우자는 의류업계에 몸담은 돈 많은 재력가로 알려져 있는데 오지호의 측근에 따르면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이 좋아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한다.

 

식상왕의 용신은 인성이 되므로 사주에는 무인성이지만 17세 - 36세 까지 머물러 있었으므로 좋은 호시절이 지났다고 볼 수도 있으나 12운성 관대정도면 식상은 쓸 수 있는 힘이니 또 한 번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간 2022년 부터 27년 까지 만나게 되는 인, 비의 용신해에 좋은 활동을 기대해본다.

 

오지호의 공망은 진, 사 가 되는데 공망위에 관성이 앉아 있으니 하는 일에 결실이 만족하게 얻어지지 않을 수도 있겠으나 인생을 사는데는 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하고 즐겁게 일 하는 것만큼 보람된 일도 없으니 언제나 마음가는데로 몸이 가면서 즐겁게 인생을 살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참고자료 : 위키백과, 인터넷 검색 에서 발췌 하였음

제공 : 나 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 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 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