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유진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유진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81년 3월 3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본관 : 광산 김씨

신체 : 161cm, 47kg, A형

가족 : 보모님, 여동생

배우자 : 기태영

자녀 : 딸 로희, 로린

학력

서울 상수 초등학교 졸업

아가다 존스톤 중학교 졸업

JohnF. Kennedy high School

한국 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 졸업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 중퇴

종교 : 생명의 말씀 선교회

소속사 : 인컴퍼니

소속그룹 : S. E. S

포지션 : 서브보컬

데뷔 : 1997년  S. E. S 정규1집 (I`m your Girl)

사주

신유년  경인월  경진일

대운

11세 : 임진

21세 : 계사

31세 : 갑오

41세 : 을미

51세 : 병신

61세 : 정유

71세 : 무술


유진은 1997년에서 2002년 까지 1세대 아이돌이었던 3인조 걸그룹 S. E. S의 맴버로 활동하였으며, 2003년에서 2004년 까지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이후 배우 뿐만아니라 MC, 뮤지컬, 작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맹활약을 떨치고 있다.

 

유진은 인형같이 생긴 외모로 "비주얼 쇼크" 라는 단어의 시초격으로 외모 하나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가요계를 평정한 원조요정, 전성기 시절 화력을 가히 대단했다. 예쁘기만 한것은 아니라 성격도 화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터프 여장부 스타일로 가냘퍼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운동신경과 체력이 보기드물 정도로 뛰어나다는 후문이 있다.

 

책을 읽는 것은 좋아하지 않았고 괌으로 이민을 간 후 섬이어서 친구들과 노는것이 일상인데도 그는 수재에 가까울 정도로 학창시절 성적이 우수한 성적을 유지했다고 한다. 유진의 부모님은 치킨집을 운영했는데 괌으로 가서도 치킨 가게를 차렸고 후에는 유진네 치킨집으로 유명세를 타기고 했다.  그러나 2002년 치킨가게가 불이 나는 바람에 가게를 접게 된다.

 

유진의 사주는 인월의 경진일주이다.  천간의 경금은 의(義)에 해당하니 의협심이 강하고 정의를 주장하며 용감하고 결단력이 많은 성격의 소유자가 된다.  이상과 포부, 욕망이 크며 사회적으로 사람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에 관심이 많을 수도 있다.  

 

영웅호걸 같은 기질을 지닌 일주이니 자기만의 세력을 구축하는 기질 또한 강하고 외유내강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유진의 사주에는 금의 기운이 상당히 많은데 인목을 월지에 둔 사주에서 금이 용신이지만 토의 기운 또한 일지에 있으니 금의 기운과 목의 기운이 대립해 있는 특이한 사주라고 할 수 있다.  

 

월지에 재성으로 12운성 절지에 있으면 신약하다고 볼 수 있으나 부모님과 조상의 자리 형제의 자리 까지 희신이 앉아 있고 인덕이 크고 용신이 많은 사주이니 신약하다고만 볼 수 없고 대운의 작용이 중요한 변수가 되기도 한다.  부모님께서 영향력있는 조력자가 되시니 화목한 가정에서 행복한 아이로 자랄 수 있었고 성격이 화통하고 명량하며 밝은 인상을 준다.

 

유진은 데뷔 후 2009년 [겟 잇 부티]의 진행을 맡으면서 뷰티 서적을 출간하며 "베스트 셀러 작가"에 등극하기도 했다.  사주에서 진토가 희신이면서 용신이 되면 피부가 윤기가 있고 좋은데 연예인인 만큼 화장품의 관한 광고도 많이 하게 되고 유진 역시 좋은 피부가 강점이기도 하다.

 

금, 수가 용신이 되면 외국에서 활동하거나 이민 가는 사람도 많은데 그 이민 생활에서 자신의 인생에 좋은 효과를 가져 오게 된다.  특히 유진은 영리하고 학업성적이 좋기로도 명성이 나 있는데 상관인 계수가 인목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희신이 되는 존재로 상관의 딱 떨어지는 듯한 영리함은 가수이면서 연기도 하고 또한 작가로도 활동하니 다재다능 하다고 할 수 있고 상관은 자식을 의미하기도 하니 자식복도 누리게 되는 좋은 사주를 가졌다고 볼 수 있겠다.

 

2021년이 되면 41세의 을미 대운에 들게 되는데 재성에는 뿌리가 생기면서 재물을 많이 벌어들이게 되는 길운이라고 볼 수 있고 51세 부터는 병신대운과 정유대운에서 관성을 만나게 되니 많은 펜을 몰고 다니는 유명인으로서 최고점에 도달하는 인생의 호기라고 할 수 있다.  


많은 비견, 겁에 관성은 희신이고 고마운 존재이니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게 되고 당당한 사업가로 변신 할 수도 있는 운세이니 그의 행보가 주목이 될 수 있겠다.

 

 참고자료 : 위키백과, 인터넷 검색 에서 발췌 하였음

제공 : 나 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 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 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