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전인화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전인화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65년 10월 27일
경상북도 문경시

본관 : 문경 전씨 

신체 : 163cm, 47kg, B형

배우자 : 유동근

자녀 : 딸, 아들

학력

선화 초등학교졸업

대림여자중학교졸업

숭의여자고등학교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데뷔 : 1985년 KBS드라마 [초원에 뜨는 별]

취미 : 볼링, 골프

사주

을사년  병술월  갑인일

대운

14세 : 무자

24세 : 기축

34세 : 경인

44세 : 신묘

54세 : 임진

64세 : 계사

74세 : 갑오

 

전인화는 배우이자 유동근의 9살 연하 아내로서,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유명하다.  대한민국에 셋 뿐인 연기대상 부부인데 그것도 조선조 최강의 권력을 누린 왕비와 왕의 연기로 연기대상을 차지한 부부이다.  

 

기품있고 참한 외모에 카리스마를 지닌 중견 여배우로서 주로 왕비나 재벌가의 안주인 같은 화려한 역할을 도맡아 한다.  매우 출중한 연기력과 캐릭터 이해도를 보유하어, 특이하게 악역을 맡아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  

 

대표적인 캐릭터는 조선왕조 오백년 인현왕후 편의 장희빈, 여인천하의 문정왕후, 제빵왕 김탁구의 서인숙과 내딸 금사월의 신득예이다.  '임일래라" 에서는 남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순애보적인 캐릭터로 나왔다.  주로 KBS에서 연기하던 그녀에게 MBC조선왕조 오백년 - 인현왕후 편의 장희빈은 꽤 큰 모험이었고, 주위의 우려도 많았지만 그녀의 연기는 궁인으로서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동시에, "전인화는 악녀 역도 잘 소화해내는 배우다" 라는 평을 안겨주었다.

 

전인화는 술월의 갑인일주로 월지에 재성을 얻어 복록이 많으면서 갑인의 강한 건록의 힘은 배우자 복을 누리도록 되어 있다.  큰 거목의 물상인 갑인일주는 대부분 고집과 아집이 있어 한 분야의 전문가로서 활동이 가능한 연예인의 사주로는 상당히 귀격으로 볼 수 있다.

 

월지에 술토를 얻어 12운성 양의 힘이지만 일간의 힘이 비견, 겁의 도움으로 신약하지 않으니 남들이 부러워하는 남편을 만나기도 하고 또한 연하남 들의 사랑을 받게 된다.  참고로 JYJ영웅 재중과 유재석의 이상형 이라고 할 정도이다.  유동근 역시 병진일주인데 배우자 자리에 식신이 앉아 있으니 아내가 식신생재하면서 돈을 벌기도 하고 남편이 어려울 때는 도움이 되기도 한다는 후문이 있다.

 

월지에 재성을 깔고 앉은 사람은 대운에서 신왕한 비견, 겁의 운세를 만나게 되면 재물을 많이 벌게 되는데 전인화는 지금 까지 쉬지않고 활동영역을 넓히면서 연기에 대단한 인정을 받으면서 배우활동을 하고 있으며 젋은 배우들의 영역이라는 화장품 모델로도 손색이 없는 동안피부를 자랑하기도 한다.

 

34세 - 53세 까지의 관대운에서 그는 이미 너무도 유명해 졌고, 이제는 관성이 지나갔지만 아직은 재운인 임진대운에 들어 있으며 2020년 경자년은 그에게는 관성의 해가 되니 올해 말 또 한번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겠다.  

 

갑인 거목의 존재가 병화를 만나 환하고 눈에 뛰는 외모를 자랑하게 되고 이제 임진대운에서는 물을 만나게 되니 편안하게 삶을 꾸려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  그의 행보는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보여주듯 젊은이들과 교류하는 연예 프로그램에서도 심심치 않게 출연하게 되니 앞으로는 활동영역을 넓혀 갈 것으로 예상이 된다.

 

64세의 계사대운에서는 시원한 물을 만나게 되고 비를 만나니 모처럼의 평화를 맞이하게 되는데 비가오면 병화는 나타나지 않으니 식상이 지지에서만 존재한다고 볼 수 있는데 이 운세는 밖으로 드러나게 활동 하기 보다는 예능같은 곳에서 자신이 두드러 지지 않으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기에 적합할 수 있어 앞으로의 변신이 주목되기도 한다.

 

 참고자료 : 위키백과, 인터넷 검색 에서 발췌 하였음

제공 : 나 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 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 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