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전지현(全智賢 )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81년 10월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관 : 개성 왕 씨

신체 : 173cm, B형

가족 : 아버지 왕정처, 어머니 묵창애 , 오빠 왕상진

배우자 : 최준혁(2012년에 결혼)

자녀 : 아들(2016년 2월 10일생), 아들(2018년 1월 26일생)

소속사 : 문화창고

데뷔 : 1997년 잡지 "에꼴" 표지모델

학력

서울 연북 초등학교 졸업

언주중학교 졸업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 석사 재학


사주

전지현은 한국에서 가장 예쁜 톱스타중 한명이다. 데뷔 초부터 드라마와 영화, 광고 등을 통해 본인만의 이미지를 구축하여 일찍이 아이콘의 반열에 올라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스타로 꼽힌다.  대표작으로는 [엽기적인 그녀], [암살], [도둑들],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등이 있다. 

 

어렸을 때부터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 덕분에 강남 8학군에서 유복하게 자랐다고 한다. 현 남편 역시 강남 8학군 출신의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꽤 부유한 가정이라고 알려져 있다.

 

전지현이 광고를 하면 광고효과가 대단하다.  더 대단한 것은 전지현은 단순히 광고를 많이 찍은 연예인을 넘어서서 CF조차도 본인의 브랜드로 소화하여 대중들의 기억 속에 각인시킨다는 것이다.

 

1997년 17살 나이의 전지현은 모델 지인을 따라갔다가 패션잡지 "에꼴"의 표지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대형 기획사 싸이더스의 정훈탁 대표에 의해 1년간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여러 광고에 등장하였다. 

 

광고 속 전지현을 눈여겨본 오종록 감독은 1998년 드라마 [내 마음을 뺏어봐]에 캐스팅 제의를 해서 드라마 데뷔를 할 수 있었고 전지현이라는 예명을 지어준 장본인이기도 하다.

 

삼성 마이젯 프린트 광고는 전지현이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된다.  테크노 덴스를 추는 전지현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었다.  1999년 백상 예술대상, 신인여우상,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으며 탑스타가 될 발판을 마련하였다.

 

전지현은 술월의 신사 일주이다.  월주가 무술인만큼 용신은 임, 계수(壬, 癸水)가 되고 희신은 목인 재성과 화인 관성이 된다.  토 일주이거나 토를 월지에 얻은 경우에는 항상 수기와 화기가 균형 있게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  용신은 목의운 희신은 화운인 관성과 수운인 식상의 운이다.


다행히도 배우자 자리에 일단은 사화를 얻어 있으니 희신이 있다고 할 수 있어 巳사, 戌술 은 원진이 되므로 정관의 성향으로 보아 정직하고 바른 사람이나 자신의 주장이 강하여 독단적인 성격으로 비칠 수가 있어 썩 좋다고는 할 수 없겠다. 그의 남편 최준혁 씨는 3,500억대의 회사 알파 자산운영 CEO이다.


신일 주가 미인이 많다고 하는데 전지현은 신금이 둘에 유금 홍염살 까지 가지고 있으니 어디를 가나 사랑받게 되고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뒤돌아 볼만한 미성을 가지고 있다. 

 

도화는 자신이 호기심에 이성에 대해 마음이 바뀌는 것이지만 홍염은 타고난 외모와 매력으로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이끄는 살이니 연예인이 되는 것은 하늘이 정해준 직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인수, 비견이 중 중한 신강 사주에 어린 시절부터 식 왕지로 흐르니 학교 시절에 오디션을 본 것도 아닌데 제작자의 눈에 띄어 모델부터 하게 되고 처음부터 귀한 대접을 받으면서 연기력이 없어도 주연부터 하게 되는 특별한 존재가 된다.


32세 - 51세 까지는 재왕지에서 식상이 떠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가 되는 듯  연기자로서 대성하면서 전지현이 떴다 하면 광고 상품이 동이 날 지경으로 수익을 올리게 되고 재물까지 얻어 부자의 반열에 오르게 하였고 그 호운은 지금도 진행 중이다.

 

2022년은 재물이 조금 더 늘어나는 호운이고 2023년은 수기인 식상의 운으로 재물을 얻을만한 작업이 이루어져 2023년 무계합으로 화가 투간 하여 관성이 힘을 얻게된다. 인성이 강한 인왕격의 경우 관성은 아무리 많다고 하더라도 문제 없으며 작품을 했다하면 인기를 누리게 되는 좋은 운이다.

 

2024년 천지충을 만나는 해이고 월주의 충살은 가정이나 가족에 해당되므로 가족간의 재물문제는 미리 깔끔하게 정리해두는것이 유리하다.

 

2025년은 사(死)지에서 재성이 뜬 상태로 욕심으로 인한 새로운일을 추구하면 흉한 운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면서

지나는 운이다. 재왕지인 절지에서 인성운과 비견의 운을 만나면(2028년-2031년) 상당히 강한 힘으로 도와주는 운이니 이 시기에 사람의 덕을 보게 되어 좋은 운에 들어있다.

 

62세 - 72세 까지는 관성의 힘 까지 더해지니 사람이 살아가면서 3번을 윤회하여 첫 번째 삶은 씨 뿌리는 삶이요, 두 번째는 노력하여 일하는 삶이고, 세 번째는 거두는 삶이라고 하였는데 전지현은 아마도 이번 생이 거두는 삶쯤은 되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

 

12운성 병지의 관운은 집문서나 건물의 문서를 새로 가질 수 있는 운이거나 많은 사람을 부리며 대표격의 위치에 선다는 의미로 보면 되겠다.

 

건강운을 보면  신경이 예민해 신경성 질환에 항시 유의해야 하며 특히 남성은 혈압성 질환, 여성은 심장 쇠약에 주의해야 한다. 장기능이 약할 수 있고 저혈압에서 오는 빈혈을 조심해야 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