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세정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김세정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96년 8월 28일(2021년 26세)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사주

병자년  병신월  정유일

대운

17세 : 갑오

27세 : 계사

37세 : 임진

47세 : 신묘

57세 : 경인

67세 : 기축

77세 : 무자

신체 : 164cm, 48kg, AB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안양부흥초등학교졸업

안양호계중학교졸업

인덕원고등학교졸업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재학중

소속사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I. O. I 미니1집 Chrysalis


김세정은 가수이자 배우로 2016년 TV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한 출전자로, 남녀노소 다양한 팬층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멤버로 정식데뷔하기도 전에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김세정은 노래실력이 매우 뛰어난 편으로 팀에서 포지션은 유연정과 더불어 메인보컬을 맡고있다. 어머니를 가장 존경하는듯 꽃길이라는 노래도 어머니를 위한 노래라고 한다. 2020년 드라마<경이로운 소문>에 캐스팅 되고 OCN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유준상, 조병규등과 호흡을 맞추어 재미를 한층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김세정은 신월의 정화일주로 금,수의 기운이 강하니 용신은 목이 되고 화인 비,겁이 희신이 된다. 정화일주에 겁재인 병화가 더 화려하고 밝게 비추는 형상이니 자신보다 더 우수한 실력자들이 있는 곳에서 경쟁하게 되고 잘 어울리고 눈치껏 행동을 자제 한다면 오히려 그 사람들에 의해 자신도 출세하고 돈을 벌 수 있다. 


무릇 병일주나 정화일주는 예의, 종교, 사람들 사이에서 친화력 등을 과시하게 되고 연예인이라면 없어서는 안되는 화를 가지고 있으니 목이 나타나는 운세에서는 발복하고 일어설 수 있는 형태로 이미7세-30세까지 목이 머물러 주니 어린 나이에 자신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공부하게 되고 사람과의 관계에서 진중하게 생각하게 되는 운기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현재는 17세의 갑오대운에 있는데 대운오화에 의하여 정화는 엄청나게 커진 용광로의 모습을 자랑하게 되고 지지에 앉은 금수의 기운으로 아름다운 금을 제련하고 만들 수 있으니 재물을 모으고 벌기에 아주 좋은 운세라고 볼 수 있다.  재성이라면 많은 활동성과 미래를 위한 커다란 욕구 등이 합쳐지는 작용을 말하는데 2020년-21년 경자, 신축운에서는 어디에 라도 기웃거리면서 자신의 입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으면서 윗사람에게는 좋은 모습으로 많은 점수를 받는 타입이다.


27세 계사대운에서는  자신은 신왕해지면서 제왕같은 기운으로 활동하고 움직이게 되지만 대운의 편관은 충맞고 사주원국의 편관은 재성과 합을 하게 되지만 지지의 기운은 천간에 나타나지 않으면 일간인 자신을 지켜주지 못하는 법이므로 기고만장해서 날뛰는 겁재(나의 재물을 노리는 도독같은 존재)들의 득세를 제압하지 못하게 된다면 우선 겁재가 노리는 재물에서 손실이 날 수 있으며 그 돈을 지키기 위해 싸우게 된다면 우정과 의리를 모조리 잃게 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특히 신왕할 때 관성이 힘을 쓰지 못하게 되면 신왕한 기운으로 일인자의 자리를 노리고 무리하게 욕심을 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쉽지 않은 일이고 최고로 올라간다고 해도 언제나 2인의 자리에서 머물게 되니 아쉽다. 자신이 첫번째가 되는 것은 관성이 힘이 있거나 일주를 잘 지켜주고 있을 때 가능한 일이다. 


남성과의 인연에 있어서도 시끄러운 문제를 만들게 되고 측근에게서 소문이 시작될 수 있으니 주변 가까운 지인도 너무 믿어서는 안되는 외로운 운세이니 오만하게 행동하거나 실수를 유발해서는 안되니 규칙적인 기본생활이 중요하다고 하겠다. 배우자 궁에는 유금인 편재가 앉아 있는데 김세정의 남성이라면  자수인 편관으로 너무 힘이 없는 상태이고 합을 하면 언제나 관성은 온젼히 나타나는 존재가 아니므로 관의 덕은 부족하다.


47세-66세 까지는 인왕지에서의 재운으로 정재인 욕지 도화에 지살 까지 겹치게 되니 철저하게 자시 실속을 차리게 되므로 재물이 많이 벌어지겠지만 인왕지에서는 겁재들이 기신으로 도움이 못되는 시절이라 외롭고 고독할 수 있는 시절을 보낼 수도 있다.


67세-76세 까지 토가 강한 시기로 자축합 하여 토로 되돌아 오니 식신생재로서 좋은 길운으로 본다. 식상의 운세를 만나게 되면 새로운 일거리로 돈 버는 재미에 빠질 수 있고 77세의 무자대운은 역시 토가 강한 시기임에도 신자합으로 지지에서 수의 기운이 또다시 강해지므로 상관운에 관살이 흉한 운을 만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온 것이므로 특히 수의 질병인 생식기쪽의 질병을 주의해야 한다.

제공 : 나유정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유정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