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조은숙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조은숙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70년 8월 7일(2021년 52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두동

사주

경술년  계미월  기미일

대운

20세 : 신사

30세 : 경진

40세 : 기묘

50세 : 무인

60세 : 정축

70세 : 병자

80세 : 을해

신체 : 163cm, 48kg, AB형

학력

서울종암초등학교

성신여자중학교

성신여자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문예창작과

소속사 : 킹스랜드

가족 : 남편 박덕균, 박윤, 박혜민, 박혜랑3녀

데뷔 : 1994년 "이도백화"

조은숙은 배우다. 대학졸업후 연극배우로 활동했고 연극을 하던 시절 홍상수 감독의 눈에 띄어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로 영화에 데뷔했으며 한 작가를 짝사랑하는 남루한 일상의 도시처녀를 연기하여 1996년에 청룡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적이 있고,1997년에는 황금촬영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연기의 많은 부분을 "비련의 여인 역"을 맡았으며 "세 친구"에서 코믹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조은숙이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알려진 시기는 1998년 "야망의 전설"에 출연하면서 이고 임신중에도 성경과 찬송가를 손에 놓지 않았을 정도의 독실한 개신교 신자로 유명하다.


미토와 술토가 중중한 기토일주로 토가 왕성한 토왕자이다. 조율한 사주로 재성인 수기와 식상이 용신이며 목인 관성은 희신이 된다. 토일주는 수기와 화기 그리고 목의 기운을 필요로 하는데 미토와 술토속에는 화기와 목의 기운이 암장하고 있으므로 천간에서 경신금인 식상을 만나는 운에서 자신의 앞길이 열리게 되고 수의 기운인 재성을 만나면 많은 재물을 벌게 되고 목의 운인 관성을 만나게 되면 인기를 누리고 발복하게 되는 사주다.


대학에서는 문예창작을 전공했는데 식상을 용신으로 쓰는 사주의 주인공은 여러가지 재주가 많고 연예인에 적당한 조건을 갖추어 있어 배우나 예체능에도 뛰어난 재주를 가진 사람이 많은데 조은숙도 그림, 악기등에도 솜씨가 있고 취미도 다양해서 낚시, 인라인스케이트, 수상스키등을 즐기며 언어능력이 탁월한데 맡은 배역에서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대사전달력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다.


삼주의 사주에는 무관(관성이 없는 것)에 비겁이 왕한데 그래서인지 딸만 셋을 두고 있다. 상관생재하는 사주의 특징은 우선 외모가 상관으로 예쁜모습이고 자신을 제어해 주는 관성이 없으니 자유분방하고 말괄량이 같은 성격이 강하여 어린시절 부터 동네 연예인 같은 존재로 자라는 경우가 많다.


화개에 상관이 앉아 있어 성적인 면에서도 지나칠 정도로 솔직하고 개방적인 성향으로 보수적인 사람들로 부터 비난을 받는 경우도 있고 일찍 부터 여러 남성의 친구를 사귀는 경우도 있으며 자신이 리드하는 경우가 많아 연하의 남성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 


화개는 이 뿐만 아니라 종교나 수도의 힘을 말하기도 하는데 종교에 심취하여 독실한 신자가 되기도 하는 것이 화개의 특징이기도 하다. 실제로 조은숙은 독실한 기독교신자로서 잘 알려져 있고 남편과 함께 진중한 기독교인으로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견이 강한 사주에서 관성이 희신이 되면 남편이 대단한 집안의 자제이거나 금수저집안의 아들일 경우가 많은데 조은숙의 배우자 박덕균은 동갑내기로 광고기획사 CEO로 시아버지되는 박병일은 11대 국회의원을 지냈고 원래 검사, 변호사등을 지냈던 법조계의 거물이었다고 한다.


현제는 50세무인대운에서 관왕지를 지나고 있는데 이 운에서는 남편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자신도 연예인으로 인지도를 올리게 되는데 2024년과 25년에서 또다시 관성을 보게 되면 지금까지 조연급 배우로 나이에 비하여 크게 인기를 누리지 못한 아쉬움을 털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할 것이며 시상식에서도 후보가 아닌 시상자가 되어 테이블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겠다.


60세-78세 까지는 축토의 신왕지도 있지만 병, 정화를 만나게 되니 자신에게도 불이 켜지는 운세로 다른사람을 위해 조연을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이 빛나는 일을 하게 되는 운세로 배우로서는 호운으로 볼 수 있겠다. 70세-90세에 걸쳐서 재운으로 움직이는데 신왕자의 대부분은 재운에서 큰 재물을 벌어지는 것을 볼 때 조은숙도 부자의 반열에 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 나유정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유정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