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이국주 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이국주 신상정보
출생 : 1986년 1월 5일(무진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면목동
본관 연안 이 씨
신체 : 172cm, 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 바비
학력
서울면일초등학교 졸업
혜원여자중학교 졸업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학 학사
데뷔 :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우먼

사주

이국주는 개그우먼으로 2006년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뚱뚱한 개그우먼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개그 스타일은 이상준과 비슷하게 토크형 개그 내지는 마블링 개그가 주로 관객에게 먹히는 편으로 정성호, 전환규와 콤비로 활동했었다.

전성기에는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고정멤버로 투입되었다. 거침없고 코믹한 입담을 보여주며 전현무, 조세호와 함께 프로를 캐리 했다. 2014년에는 연극 <룸메이트>에 출연한 적 있다. 최근 7kg 감량하고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진혁과 핑크빛 염문에 휩싸이고 있다.

이국주의 사주는 무진시로 정확한 생시로 알려져 있다. 한겨울의 기토지만 자월의 태생으로 차가운 겨울의 땅이라고 볼 수 있겠다. 언듯 보면 토가 너무 많은 것 같기도 하지만 실은 수기가 많은 것으로 지지에서는 자축합 수와 진유합 금으로 금수로만 이루어져 있고 천간에서는 광활한 땅을 가진물상 으로 을목이 상당한 희신이 되며 용신은 화(火)인 인성(人性)이 된다.

지지에서 합이 많으니 사람과의 친분이 많고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재왕(財旺)한 사주에 인정과 인심이 후한 순수한 사람으로 볼 수 있겠다. 비견 겁이 많지만 재성의 무게가 가볍지 않으므로 군비쟁재의 상황은 별로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대운에서 신왕운(身旺運)을 만나면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이 많이 나갈 수 있다. 화운이나 목운에서 발복 하며 성공하게 된다.

식신 생재의 성향이 강하므로 재물에 관한 관심이 크고 편고하므로 성격 자체가 단순하고 성실한 윤리적 자세로 인해 남들의 존경을 받으며 타고난 성격이 보수적 임에도 불구하고 공평무사하게 행동하는 매력이 있다. 식상의 밀어붙이는 힘이 강하여 추진력이 좋으며 자신의 재주와 끼를 크게 개발해 나가려고 노력하는 노력형이다.

성격이 온유하면서도 타인을 제압하는 능력이 있어서 주위 시선을 많이 모을 수 있고 일생동안 의식의 어려움이 덜하지만 매사에 우유부단한 결점이 있어 남에게 끌려 다니는 타성도 있을 수 있다.

건강운을 보면 노년기에 위장질환을 시작으로 관절염과 신경통을 앓을 수 있고 요통이 있겠다. 생식기나 소화기 계통이 약하므로 난산과 임신에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겠다. 이 사주는 고집이 강하니 그로 인해 일을 망치는 수가 일생 몇 번 있을 수 있겠고 가정생활에서도 지혜로운 처신이 필요하겠다.

대운을 보면 30세- 39세의 임진운에서는 재성의 투간으로 활발하게 경제활동이 가능하다. 그러나 신왕지에 있으면서 재성의 충살도 있으므로 벌어들이는 족족 나갈 일이 많으므로 가족을 건사하고 주변에 비견 겁에 의해 쓰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40세- 59세의 인왕 대운을 운행하게 되는데 용신의 대운이 되며 안락하고 편안한 가정을 꾸려 살아가게 되는 운이다. 2022년과 23년에 재운을 만나게 되면 지지의 관성도 뿌리를 얻게 되므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이 될 수 있겠다. 특히 40세가 되는 2025년 을사년에는 결혼으로 성사될 가능성이 크겠다.

이미 유명인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지만 아직은 용신의 세월을 만나지 않은 것으로 보아 현재 보다는 더 좋은 세월이 기다리고 있음을 인지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하여 절제하고 계획적인 삶을 꾸려나가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 : 영스트리트 이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