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배유진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서울=뉴스핌] 백인혁 인턴기자

출생 : 2002년 4월 30일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6cm, 

학력

서울 등원 중학교 졸업

서울 한광 고등학교 졸업

가족 : 어머니

소속사 : 신화사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7년 패션 잡지 모델

사주

배유진은 한국의 패 선모델이며 한 흑 혼혈이다. 아버지는 나이지리아인이고 어머니는 한국인이다. 키는 176cm인데 그중에서 다리 길이만 120cm가 된다. (굽 높은 신발을 신은 기준.) 그리스에서 태어나고 어머니를 따라 어릴 때부터 대한민국 서울에서 쭉 자랐다고 하는데 단독 대한민국 국적이며 어머니의 성씨를 따라 배 씨가 되었다.

 

2017년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2018년 서울 패션 위크에 서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어린 시절에는 약 8년 정도 <레인보우 합창단>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고 한다.

 

어머니는 비혼모로서 유진을 홀로 키우셨고 학교는 한국 공립학교이며 예체능 특성 학교이다. 다문화 계열 학생들도 타 학교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어서 혼혈인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적응하기가 수월하다. 체대나 연예계, 개인방송으로 빠질 아이들은 물론 지방 4년 제라도 가고 싶은 중학교 시절 하위권이었던 학생들에겐 천국 같은 학교라고 극찬했다.

 

배유진의 사주는 진토가 주를 이루는 사주로 비견이 강하다. 신왕한 사주의 특징은 재성과 관성의 운에서 발복 하여 부를 창출하고 자수성가하는 스타일로 스스로 강한만큼 인덕이나 부모님의 덕은 부족한 것이 흠이 된다.

 

진토가 강하니 화인 인성이 용신이 된다. 인수가 희용 신이 되니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가고 모친이 홀로 자신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성품은 조금은 조급하고 다혈질 적이긴 하지만 본래의 심성은 착하고 명랑하고 민첩하며 뛰어난 사업수완을 가졌디고 보이나 지나칠 정도로 자신의 행복과 안정 등에 신경을 쓸 수 있다.

 

외모를 깔끔하고 곱게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는 전형적인 재생관의 스타일로 볼 수 있으므로 그가 모델의 길로 들어선 것은 상당히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인다.

 

성격은 총명하고 인자하며 인내심도 강하다. 외적으로는 호탕한 기질이 있지만 내적으로는 소심하기도 하며 고독한 경향이 있고, 고집이 지나치게 센 편이다. 신의가 있고 정직하며 품격은 매우 높지만 뜻을 이루는 데는 많은 장애가 따르고 운명 또한 이루지 못할 이상을 향해 편답 강산 (遍踏江山)하는 격으로 다소 지루한 삶을 살기도 하는 단점이 있다.

 

직업운에서는 끈기와 성실성이 돋보이므로 건강한 신체를 타고난 모델과는 잘 어울릴 것으로 보이고 장래성이 있겠다. 애정운으로는 사주에 백호대살이 보이며 조혼을 하면 부부간에 생리사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겠고 결혼 후 반드시 직업을 가져 부부간의 액을 반감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의식주는 곤란을 받지 않겠으나 육신이 고독하고 재산운이 있으나 육친과의 인연이 박하다고 하겠다. 대운의 흐름을 보면 18세-27세에서 관성의 뿌리를 만나게 되어 인수로 화하니 안락한 삶을 스스로 찾게 되는 좋은 호운이라고 하겠다. 화(化)하더라도 용신이 화와 금의 오행이므로 화의 운에서는 경제적인 자립이 가능한 시기이므로 재물에 관한 좋은 호운이라고 볼 수 있겠다.

 

2022년- 2023년에 충살은 있지만 재성을 해운에서 또다시 만나게 되면 각종 광고 섭외 라든지 드라마나 TV에 출연하여 인기를 누리게 되고 그 재주로 재물로 연결되어 일찍부터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하겠다.

 

필자는 배우진의 출생 시간을 식상의 시간인 경신 시로 보았는데 우선 몸으로 하는 모델 일 이란 타고난 재능이 없이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직업이 아닌 점에 있다. 인성과 비견이 강하니 해운에서 식상이 뜨는 2018년부터 두각을 나타내면서 자신을 어필하게 되는 운을 맞이 하게 되는 관계로 흉한 해가 별로 없이 승승장구하게 되는 용신의 운을 즐기게 될 것으로 보인다.

 

2025년에 또 한 번 자신이 주인공이 되는 이슈를 만들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25세가 되는 2026년은 외국과 인연을 맞게 될 기회가 있고 이때에 해외로 진출한다면 대길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에 관한 것으로는 요대가 강하므로 요대 부위에는 잦은 질병이 생기기 쉽다. 허리에서 발바닥까지의 좌골신경에 통증을 느끼는 것인데 이는 냉이나 감기 등이 원인이 됨을 알아야 하겠고 신경계통의 약화로 편두통이 오기 쉽겠다.

 

28세 -57세는 해자축의 겨울로 여행하는 대운이지만 천간에서 식상이 대운에서 함께 떠주니 일은 할 수 있겠으나 건강상 문제가 심각해지는 상황도 있을 수 있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8126.7250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인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었다. 교사 퇴직 후 원광대학교 대학원

lifeyeokhak.tistory.com

 

 

[스포츠Q(큐)&nbsp;주현희&nbsp;기자] 출처 : 스포츠Q(큐)(http://www.sports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