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황인범黃仁範 (축구선수)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96년 9월 20일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본관 : 장수 황 씨

학력 

문화초등학교졸업

유성중학교 졸업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신체 : 177cm, A형

포지션 : 중앙 미드필더, 공격형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

주발 : 오른발 (양발)

사주

황인범은 대한민국 국적의 올림피아코스 FC소속 축구선수이며 포지션은 미드필더이다. 2022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하여  FIFA가 마련한 특별 규정에 의거해  FC서울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서 4개월 동안 뛰었다.  공을 다루는 기술이 상당히 좋으며, 볼 키핑 능력도 좋은 편이다. 이에 더하여, 폭넓은 활동범위와 넓은 시야, 창의적인 패스 센스 과감한 스루패스 이를 받쳐주는 독보적으로 빠른 판단 능력과 적절한 드리블, 상대를 속이는 페인트 동작까지 중앙 미드필더가 갖춰야 할 많은 능력에서 국내 수준급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마디로 말하면, 필드 가운데에서는 '플레이 메이커'와 앵커맨 역할을 모두 겸하며, 전방 또는 후방 모든 위치에서 모든 플레이를 다 할 수 있는 선수이다. 상대하는 수비 입장에서 보면 패턴을 예측하기 힘들기에 굉장히 까다로운 미드필더. 수미 스타일은 의외로 파이팅이 넘치는 편이지만 피지컬이 약점으로 상대가 몸집으로 밀어내면 힘들어하는 편이다.

 

사주를 보면 정유월의 경신일 주로 월지 제왕을 얻은 신왕자로 정편관이 희신이며 목이 용신이 된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식신을 제대로 활용하기로 좋은 식신생재의 해운으로 그의 스타성이 돋보이는 해 이기도 하였다. 그의 성격은 주도면밀하여 불완전이나 불결함을 증오하는 결벽성을 낳기도 한다. 비견 겁이 강한 양인사주에서 날카로운 추진력으로 자신을 돋보이게 하면서 언제나 이겨야만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 강하다.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어도 처음부터 빼놓지 않고 봐야만 마음이 놓이는 성향으로 질서를 존중하고 남의 심리를 정확히 받아들여 확실하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선악이나 옳고 그름에 날카로운 비판력도 있다. 섬세한 성미로 과거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기억하기도 하며 미래를 예견하는 예지력도 가진 재주꾼이다.

 

청소년기에 남다른 고생을 하지만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치더라도 훌륭하게 이겨내는 지치지 않는 정력을 가지고 있고 사고가 이상주의적이고 여행을 좋아하고 유행하는 옷들을 걸치며 개방적이고 다소 공격적이다.

 

배짱이 있고 결단력이 있으며 강직한 성품에 추진력과 적재적소에 사람을 잘 다루는 용병술을 지니고 있다. 신왕 한 기운으로 뒤끈이 냉정하기도 한데 자존심이 강하고 독선적인 면도 있고 작은 체구에서도 의외로 강한 카리스마가 있어 함부로 접근하기는 쉽지 않은 타입이다.

 

금의 성질이 강하니 시간의 을목이 약할 수밖에 없느니 을목은 뼈나 관절등을 의미하니 몸으로 운동하는 선수이면서도 잘 다치거나 소소한 부상이 오랫동안 고생하는 경우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16세-35세 식상의 대운으로 자신의 몸으로 재주를 발휘하여 인생에서 바탕이 되는 기초를 마련하는 기회로 현재는 두 번째인 경자대운에 머물고 있다. 2023년 계묘년에는 상관이 정관을 보면서 충을 하는 해로 한층 바쁜 세월을 살 것으로 예상된다. 그에 따른 재물은 자연히 따라오는 것이므로 활발한 활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36세- 45세 신축대운은 얼어있는 축토를 만난 만큼 잠시는 쉬어가는 운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시기에는 자신이 다음 용신의 세월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계획하게 될 것이며 재물을 벌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뽑아낼 수 있는 휴식기, 자신의 인생을 공부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46세 -65세의 용신의 시절을 만나게 되는데 비견 겁이 많은 사주에서 재성의 세월인 만큼 신명 나는 운세로 가게 되어 평생 재물 걱정 없는 부자의 팔자로 살아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 

 

건강운을 보면 우선은 뼈가 약한 것이 흠이며 기관지 계통의 질환이나 순환기 계통의 질환에 유의해야 하며 시력감퇴, 축농증 등에 약한 것으로 보인다. 산이 가까운 곳에 기거하는 것이 좋겠고 햇살이 따뜻한 남쪽에서 생활함이 노후에 안정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안산=허상욱 기자